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한국동백연구소, 헤어와 피부 모두 사용 가능한 100% 천연 '카멜리아 매직 오일' 론칭
제목 ㈜한국동백연구소, 헤어와 피부 모두 사용 가능한 100% 천연 '카멜리아 매직 오일' 론칭
작성자 운영자 (ip:)
  • 작성일 2014-12-08 15:37:56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695
  • 평점 0점




[뷰티한국 김수진 기자] ㈜한국동백연구소와 엘엔케이(L&K), 다비드무역은 지난 29일 신사동 하시스헤어짱 아카데미센터에서 '카멜리아 매직 오일' 론칭식을 열었다.

카멜리아, 즉 동백은 예로부터 한국, 일본, 중국은 물론 세계 여러 나라에서 위장약 대용으로 쓰여 왔으며, 피부와 모발 관리에도 탁월한 효과를 지닌 것으로 알려져 왔다.

특히 동백의 천연성분인 '올레인산 트리글리세리드'는 인체의 피부세포조직과 아주 흡사하여 자외선 차단, 보습, 세균 증식 억제, 아토피, 각질, 노화에 따른 주름 등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동백 오일이 모발에 흡착되었을 때 수분 증발 억제, 자외선 방지, 내열, 정전기 방지, 모발 강도 증강 등의 효과가 입증되어 이미 일본에서는 동백 오일을 이용한 헤어제품의 대중적 인기가 높다.  

잘 알려져 있다시피 우리나라의 동백, 그 중에서도 통영동백은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을 자랑한다. 일본, 중국의 동백에 비해 트리글리세리드 함량이 높아 일본 헤어 제품 업체와 프랑스 화장품 업체 등에 원료를 수출,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기도 하다.

이날 론칭식에서 선보여진 오일 에센스인 '카멜리아 매직 오일'은 이러한 우수한 품질의 통영동백에서 추출하여 만들어진 제품으로, ㈜한국동백연구소가 2년여의 연구 끝에 개발했다. 피부에는 물론 두피, 모발에 사용 가능하고, 특히 열펌 전처리제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열펌이나 염색 등의 시술 시 소량을 섞어 사용하면 모발의 손상을 최소화 한다.

㈜한국동백연구소 박원표 대표는 "화학성분이 많이 포함된 기존 헤어제품과 달리 카멜리아 매직 오일은 100% 천연 성분으로만 이루어진 제품으로 어린 아이부터 임산부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하며 "모발 표면만 코팅하여 일시적 윤기가 나는 타 제품들과 달리 모발 속까지 꽉 채워주는 제품으로, 침체되어 있는 미용실 경기에 점판을 활성화 시킬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이라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날 카멜리아 매직 오일과 함께 소개된 '동백 에코 천연 클리닉'은 99% 천연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2단계의 시술로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펌, 염색, 매직, 왁싱, 탈색, 두피 클리닉 등 모든 시술에 접목 가능하고, 전체 시술 시간을 단축시켜 준다.

에코와 웰빙 콘셉트가 대세인 요즘, 100% 천연 성분을 내세운 동백 오일 에센스와 클리닉 제품이 침체되어 있는 미용실 경기를 되살릴 수 있는지 업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


한국일보 2013년 10월 30일자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장바구니 0